2013 NH농협카드 채움콘서트 NH농협카드
Date
2013. 08. 17
Venue
잠실실내체육관
NH농협카드는 지난 8월 17일, 730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하는 '2013 NH농협카드 채움콘서트'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2011년부터 올해까지 ㈜베니카의 총괄 대행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YB, DJ.DOC, 이정, 다이나믹 듀오, 울라라 세션 등 총 다섯 팀이 출연해 3시간 동안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출연진들은 농협카드가 지난 4월부터 한 달간 4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수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선정되었으며, 이날 공연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기에 충분했다.
이 날 행사장 주변에는 또래오래, 목우촌 등 농협의 맛있고 안전한 음식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풍성한 장터와 다양한 즉석 게임들로 한여름 밤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또한 관객이 장시간 대기하는 것을 고려해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휴게존을 설치해 좋은 받응을 얻었다.
농협카드는 이날 현장에서 헌혈증서를 기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출연진이 직접 사인한 CD를 증정했으며, 기증받은 헌혈증서는 한국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전달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임종룡 NH농협금융지주회장, 신충식 NH농협은행장, 손경익 NH농협카드사장 등 농협금융 임직원들도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채움 콘서트는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농협카드만의 차별화된 문화행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omentarios